Lee JungMin

Home·Teacher·Lee JungMin
JungMin

2009년 우연히 요가를 접하고 수련을 통해 마음 속 자리 잡고 있었던 감정적인 해소를 경험한 이후, 자연스러운 요가와의 여정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항상 밖으로만 향해 있던 시선이 내면으로 돌려져 내안의 여러 부분에서 가능성을 발견하고 알아가는 것에 큰 기쁨을 느낍니다.

2013년 맹부선생님이 안내하는 호흡명상을 접하며 숨을 있는 그대로 관찰하는 주의력을 연습하였고, 2013년 최유정 선생님의 아쉬탕가를 통해 그 주의력을 육체적인 요가수련으로 가져오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이후 John Scott, Mark Darby 선생님을 통해 배움을 얻고 현재는 김경석 원장님의 지도아래 수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2014년도에는 스스로에 대한 궁금증과 내적 여정에 대한 관심으로 인도 one world academy의 명상코스를 수료하였고, David Kim, Jee Moon, Sarah Powers 선생님을 통해 영감을 얻은 더 고요한 움직임인 인요가를 함께 수련하고 나누고 있습니다.

인요가의 음적인 방식은 저에게 빠르게 달리는 열차에서 내려 산책을 하는 것처럼 주변을 음미하며 천천히 천천히 걸어가도 괜찮아 라고 이야기를 해줍니다.

매트 위에서 잠시 내려 놓아보기를.

그리고 그 예측할 수 없는 아름다운 여정에 우리가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나마쓰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