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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쉬탕가요가 (Ashtanga Yoga)

정해진 시퀀스의 순서를 매일 반복하며 수련하는 요가 스타일 입니다, 매우 파워풀한 동작구성을 통해 많은 땀을 배출시켜 몸속의 쌓여있는 노페물과 독소를 제거하고, 근력과 유연성 모두를 조화롭게 만들 수 있습니다.

마이솔 수업 (Ashtanga Mysore Class)

이 수업은 인도 마이솔에서 Sri K. Pattabhi Jois 그리고 현재 Shri R, Sharath Jois 선생님이 지도하고 있는 아쉬탕가요가 전통 방식의 수련법 입니다. 마이솔클래스는 아쉬탕가요가를 자기의 몸에 맞춰 수련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신체적 특징에 따라 선생님은 학생들에게 가장 적합한 자세와 방향성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보다 안전하고 발전할 수 있도록 개별 지도 합니다. 또한 수업중 학생들과의 논의를 통해 수업을 보다 쉽고 안전하게 연습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아쉬탕가 베이직 (Ashtanga basic)

아쉬탕가 프라이머리 시리즈를 수련해 나가기 위한 요가의 기본적인 정렬, 호흡, 드리시티, 반다에 대한 이야기를 쉽게 풀어 나갑니다. 구령에 맞춰 수련해 나아감에 있어서 필요에 따라 자세에 좀더 집중적으로 배움이 이어지기도 합니다.

아쉬탕가 인스파이얼드 (Ashtanga Inspired)

아쉬탕가요가에 영감을 받은 빈야사 수업으로 정확한 빈야사 카운트와 긴 싯팅동작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재미있는 구성으로 모든 레벨의 학생이 함께 수련할 수 있도록 진행됩니다.

인트로 아쉬탕가요가 (Intro to Ashtanga)

아쉬탕가 요가를 처음 접하는 사람부터 중급 수련자까지 함께 수련할 수 있도록 구성된 수업 입니다. 매 수업마다 그 날의 주제를 바탕으로 아쉬탕가 시퀀스를 풀어 갑니다.

아쉬탕가 요가 가이드 (Ashtanga Guide)

프라이머리시리즈의 동작을 구령에 맞춰 수련을 하며, 아쉬탕가요가 수련중 학생들에게 있는 문제와 어려워 하는 부분들에 대해 토론과 실습으로 구성되어져 있는 수업시간입니다. (구령수련과 / 미니 워크샵)

마스터 베이직 (Master Basic)

짧은 명상과 철학 그리고 자신의 수련과 수업에 있어 가장 필요로 되는 부분들에 대한 아사나 수련과 간단한 워크샵으로 진행되는 수업입니다. 이 수업은 요가 수련 6개월 이상 되어야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스터 사다나 (Master Sadhana / Intermediate, Advanced)

하타빈야사 수련으로 하타요가와 빈야사 요가를 드리시티만의 스타일로 풀이한 수련시간입니다. 매 시간 파트너와의 연습시간을 통해 수련과 지도방법등에 대한 피드백을 받게 됩니다. 아쉬탕가요가와는 다른 근육의 쓰임을 통해 부족한 부분들에 대한 발란스를 만들게 됩니다.

빈야사 요가 (Vinyasa Yoga)

각 선생님들의 스타일에 따라 그 주제가 다르며, 부드러움과 역동성을 함께 조율하여 전통적인 동작과 변형 동작을 통해 신체 구석구석을 맛사지 하듯 수련이 이어집니다. 많은 변형동작과 도구의 사용을 통해 초보자 부터 고급수련자까지 모두 함께 수련이 가능합니다.

인요가 (Yin Yoga)

수동적인 자세에서 3~5분 정도 유지하며, 깊은 이완을 느낄 수 있는 수업 입니다. 관절과 인대 근막등 몸의 깊은 조직들을 자극하며, 천천히 몸과 호흡에 주의를 기울일 때에 스스로 치유와 고요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 입니다.

하타 요가 (Hatha Yoga)

때로는 강한 근육 활동을 하는 "양"수련에 집중하기도 하며, 반면에 관절처럼 더 깊은 조직들을 여는 더 부드러운 활동을 하는 "음"적인 수련에 몸을 맡기기도 합니다. 본인의 신체적 정렬과 마음, 그리고 호흡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누구에게나 적용할 수 있는 수업입니다.

테라피 요가 (Therapy Yoga)

현대인에게 지친 몸과 마음을 부드럽게 풀어줄 수 있는시간이며, 요가를 처음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요가 프로그램입니다. 부분적으로 부족한 곳을 치유할 수 있고, 원기를 회복시킬 수 있게 됩니다. 몸의 정렬을 위해서 도구를 사용해 몸을 느껴보기도 하며 다양한 방법을 이용해 몸을 치유해 나갑니다.

리스토러티브 (Restorative)

단어의 원뜻 그대로 몸과 마음이 회복할 수 있는 시간입니다. 하나의 동작은 10분 이상 진행되며, 개인의 신체상황에 맞는 여러가지 도구를 사용하여 몸을 이완하고 치유하게 됩니다.